어제까지만 해도 꽃샘추위로 고생하던 저는 그래도 행복했어요.. 미세먼지가 없어서.. 오랜만에 파란 하늘을 보니 봄이 온 걸 조금 실감했는데 오늘 다시 하늘이 흐려졌어요 따뜻해지고 미세먼지가 또 난리네요 그래서 저는 요즘 마스크를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언제 그분이 오실지 모르니까 나쁜 미세먼지!
오늘은 저번에 쇼셜 로켓배송 그곳*에서 구입한 탐사 kf94 황사마스크와 집에 잠들어있던 3m1급 방진마스크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일단 제가 이 방진마스크를 꺼낼 날이 올줄이야.. 탐사 kf94 3단접이 황사마스크
날이 갈수록 미세먼지는 심해져서 홑겹 마스크로는 도저히 견딜 수가 없고, 소셜쿠*에서 리뷰도 적당하고 가격(21000원?)도 적당한 탐사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봉아씨는 원래 황사가 왔을 때 마스크 없이 걸어도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고 눈도 아프지 않고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는데 정말 미세먼지는 민새몬지라고 느꼈어요 그것도 미세먼지.. 두통, 안구건조증, 호흡기 계통의 답답함이 모두 얻었어요( ˃̣̣̣̣o˂̣̣̣̣ )
kf94를 써야하는 이유는 설명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까지 걸러내려면 kf94를 사용해야 합니다. kf는 입자 차단 성능을 나타내는 지수이고, KF지수가 높을수록 입자가 작은 먼지 차단율이 높다는 뉴스에서 한 번 본 적이 있는데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2.3? 눈에 있는 부분은 먼지가 가장 달라붙어 코로 숨쉬는 속 부분에 가장 달라붙는다고 합니다.(당연한 이야기인데요)
4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황사나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아니면 가만두지 않을 거예요.부드러운 유통기한은 1년이면 충분하네요!
뽑아쓰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는 좀 그렇지만 개별포장은 일단 가격적인 문제가 가장 크기 때문에.. 제 몸을 위해서라면 개별포장을 사야하는데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어요..(울음) 사용후 바로 뚜껑을 닫아주거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관리를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어요 모 ●️ ●
진짜 식약처 허가 믿어.거짓말이라면 부숴버려!!!!!
개봉해서 저렇게 30개 묶음으로 비닐에 쌓여있는 비닐을 뜯어서 하나씩 꺼내서 쓰면 된대요.위생을 위해서라면 하나씩 뽑아서 바로 덮어주세요!
봉아 씨가 착용한 샷. 코를 꽉 잡으면 막히는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씌우면 냄새가 조금 심해요 그 새것에서 나는 냄새에요봉아 씨의 착용샷 딱 감기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착용감은 너무 편하고 안경을 쓰는 저에게는 김소림도 느껴지지 않았어요.그냥 뛰어서 숨이 차면 김이 나요..중요한 미세먼지가 들어올지 어떨지 솔직히 그건 착용한 상태에서는 몰라도 벗고 1분만이라도 차이가 크다고 느낄 수 있었어요!정말 마스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저는 탐사 마스크를 다시 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이 정도면 되고 안 살 이유가 없네요!저는 탐사 마스크를 다시 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이 정도면 되고 안 살 이유가 없네요!방진마스크는 저희 아버지가 사놓고 어딘가에 단단히 꽂혀 있었는데 마스크가 없어서 급하게 쓰고 나갔어요 아버지가 그걸 쓰면 얼굴이 많이 아프다고 하셨는데 정말이에요 얼굴이 너무 아파요 자국도 심하게 남아서 오래갑니다. 근데 그만큼 진짜 대단해요. 숨쉬는 공기의 질이 다른 마음으로는 이걸 쓰고 싶은데 얼굴이 아파서 오래 사용하면 정말 먹고 싶어져요ㅠㅠ 이 마스크는 정말 최악의 미세먼지가 오면 다시 쓰려고 해요ㅠㅠ 사용방법은 두줄 다 머리 뒤로 주고 한줄은 귀 밑으로, 한줄은 귀 위에 착용해주세요~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건강이 자산공감은 봉봉아씨에게 큰 힘이 됩니다.공감과 코멘트 감사합니다 서로 항상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