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생기를 불러일으키는 형형색색의 생화가 있다면 그 집의 분위기가 확 달라 보이겠죠, 정말 화려하고 얼굴에 미소가 가득 그려지는 상상을 해보겠습니다, 거실 벽난로 위의 모습은 이렇게 아름다운 색채로 물들였습니다. 집안에 생기를 불러일으키는 형형색색의 생화가 있다면 그 집의 분위기가 확 달라 보이겠죠, 정말 화려하고 얼굴에 미소가 가득 그려지는 상상을 해보겠습니다, 거실 벽난로 위의 모습은 이렇게 아름다운 색채로 물들였습니다.
벽난로 옆에 현관 복도가 있어서 밖으로 나갔다 들어오면 따뜻한 온기를 가장 먼저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 벽면 상단을 보면 거실 벽지 페인트를 천장과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도포하였는데, 왠지 아늑해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블루 색상의 홈 스타일링 컨셉인 이 집에 잘 어울립니다, 스트링 퍼니처의 디자인도 자세히 보면, 선반의 높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집에 가지고 있는 책이나 소품의 사이즈에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벽난로 옆에 현관 복도가 있어서 밖으로 나갔다 들어오면 따뜻한 온기를 가장 먼저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 벽면 상단을 보면 거실 벽지 페인트를 천장과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도포하였는데, 왠지 아늑해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블루 색상의 홈 스타일링 컨셉인 이 집에 잘 어울립니다, 스트링 퍼니처의 디자인도 자세히 보면, 선반의 높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집에 가지고 있는 책이나 소품의 사이즈에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양쪽 벽면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의 전체적인 모습이 담긴 사진인데요, 블루 색상의 홈 스타일링에 발맞춰 거실 장식품과 소파 뒤쪽 벽면에 설치된 인테리어 선반은 비슷한 블루 계열의 색상으로 맞춰 선택했는데요, 그러면 훨씬 단정해 보이는 장식 효과를 냈습니다. 창틀 위에 작은 아쿠아색 유리 소품도 시원함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양쪽 벽면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의 전체적인 모습이 담긴 사진인데요, 블루 색상의 홈 스타일링에 발맞춰 거실 장식품과 소파 뒤쪽 벽면에 설치된 인테리어 선반은 비슷한 블루 계열의 색상으로 맞춰 선택했는데요, 그러면 훨씬 단정해 보이는 장식 효과를 냈습니다. 창틀 위에 작은 아쿠아색 유리 소품도 시원함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료 사진을 볼 때마다 눈에 넣어 저장하는 한 컷이 있는데 바로 방치하기 쉬운 구석 자리입니다, 이 댁도 이 구석 코너에 1인용 의자를 놓아주고 코너 벽에는 액자도 걸어 구석 공간을 새롭게 살렸습니다. 약간의 힐링 장소가 될 발코니에도 풍경이 아름답네요, 자료 사진을 볼 때마다 눈에 넣어 저장하는 한 컷이 있는데 바로 방치하기 쉬운 구석 자리입니다, 이 댁도 이 구석 코너에 1인용 의자를 놓아주고 코너 벽에는 액자도 걸어 구석 공간을 새롭게 살렸습니다. 약간의 힐링 장소가 될 발코니에도 풍경이 아름답네요,
드디어 거실 벽면에 걸린 멋진 인테리어 선반이 보이네요, 하늘색 벽면과 매칭이 좋은 짙은 파란색에 가까운 컬러를 골랐습니다. 디자인이 세련되고 독특하여 더욱 거실 분위기를 더한데다 벽 조명도 멋지고 멋스러운 조합으로 완성했습니다. 북유럽 소품으로 많이 보여주는 책 수납장도 흔치 않아서 더 특별해 보이네요. 드디어 거실 벽면에 걸린 멋진 인테리어 선반이 보이네요, 하늘색 벽면과 매칭이 좋은 짙은 파란색에 가까운 컬러를 골랐습니다. 디자인이 세련되고 독특하여 더욱 거실 분위기를 더한데다 벽 조명도 멋지고 멋스러운 조합으로 완성했습니다. 북유럽 소품으로 많이 보여주는 책 수납장도 흔치 않아서 더 특별해 보이네요.
파란색 홈스타일링으로 장식된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와 파란색 아크릴판으로 만든 인테리어 선반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소품 하나를 선택해도 세심하게 구상해보고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파란색 홈스타일링으로 장식된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와 파란색 아크릴판으로 만든 인테리어 선반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소품 하나를 선택해도 세심하게 구상해보고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거실과 주방으로 이어지는 공간 벽에도 파란색이 있습니다. 창문 위에 작은 소품을 올려놓고 장식하고 식탁 위와 같은 콘셉트의 하늘색 달콤한 스탠드가 눈에 들어오는데, 통일감 있는 색채에 대비하기 위해 그렇게 작은 소품 하나에도 신경을 썼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보면서 우리 집을 둘러보도록 하고 있는데, 정말 없애야 할 것들이 많이 있네요. (웃음) 거실과 주방으로 이어지는 공간 벽에도 블루가 있어요. 창문 위에 작은 소품을 올려놓고 장식하고 식탁 위와 같은 콘셉트의 하늘색 달콤한 스탠드가 눈에 들어오는데, 통일감 있는 색채에 대비하기 위해 그렇게 작은 소품 하나에도 신경을 썼다는 것입니다. 이런걸 보면서 우리집을 둘러보려고 하는데 정말 없애야 할 것이 많네요.(웃음)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로 시공된 벽면에 파란색 인테리어 선반도 잘 어울리는데, 거실 소파에서 보이는 다이닝룸 공간에도 통일감 있는 블루 색상의 홈스타일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작은 소품이지만 효과적인 면에서 크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리고 주방 공간을 반 정도 가려주는 내력벽이 있기 때문에 깨끗한 거실이 된 것 같습니다, 거실 벽의 벽지 페인트로 시공된 벽면에 파란색 인테리어 선반도 잘 어울리는데, 거실 소파에서 보이는 다이닝룸 공간에도 통일감 있는 블루 색상의 홈스타일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작은 소품이지만 효과적인 면에서 크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리고 주방 공간을 반 정도 가려주는 내력벽이 있기 때문에 깨끗한 거실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블루 컨셉이라 그런지 자꾸 식탁 위에 작은 조명이 눈에 들어와요. 후후 주방공간도 넉넉해보이는 편이고 큰 창가도 양쪽 벽면에 있어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는 주방입니다, 오늘은 블루 컨셉이라 그런지 자꾸 식탁 위에 작은 조명이 눈에 들어와요. 후후 주방공간도 넉넉해보이는 편이고 큰 창가도 양쪽 벽면에 있어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는 주방입니다,
블루색상의 홈스타일링이라는 파란조명이 여기에 또 와있네요, ㅎ 이곳의 위치는 안쪽으로 들어가 싱크볼이 준비된 곳입니다, 막힘없이 개방감이 좋은 주방이네요, 그리고 왼쪽 입구로 나가시면 현관입니다. 즉, 거실 쪽으로 나가는 입구, 현관으로 나가는 입구가 두 개 있어 편리한 구조의 집입니다. 블루색상의 홈스타일링이라는 파란조명이 여기에 또 와있네요, ㅎ 이곳의 위치는 안쪽으로 들어가 싱크볼이 준비된 곳입니다, 막힘없이 개방감이 좋은 주방이네요, 그리고 왼쪽 입구로 나가시면 현관입니다. 즉, 거실 쪽으로 나가는 입구, 현관으로 나가는 입구가 두 개 있어 편리한 구조의 집입니다.
싱크대 건너편에 있는 벽 수납장도 넉넉하니 많이 수납해 주네요, 왼쪽 입구에서 나오면 침실과 가까운 거리입니다. 싱크대 건너편에 있는 벽 수납장도 넉넉하니 많이 수납해 주네요, 왼쪽 입구에서 나오면 침실과 가까운 거리입니다.
밖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양쪽 입구 덕분에 밝은 현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밖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양쪽 입구 덕분에 밝은 현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관에 가까운 침실 방인데 톤 다운된 진한 노란색으로 했어요. 침구색상과 통일감있게 매칭되었습니다. 방에도 스트링 퍼니처를 낮게 설치하여 수납장처럼 이용하고 있습니다, 멀티로 여러가지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장점이 많이 있다 스트링이구요, 현관에 가까운 침실 방인데 톤 다운된 진한 노란색으로 했어요. 침구색상과 통일감있게 매칭되었습니다. 방에도 스트링 퍼니처를 낮게 설치하여 수납장처럼 이용하고 있습니다, 멀티로 여러가지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장점이 많이 있다 스트링이구요,
침대만 쏙 들어가는 방이라 사생활은 걱정할 필요 없어요,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은 아늑함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침대는 벽면에 밀착해 두는 것보다 이 집처럼 양쪽을 벽과 떼어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풍수에서 말하는 말로 기분을 좋게 한다고 합니다, 침대만 쏙 들어가는 방이라 사생활은 걱정할 필요 없어요,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은 아늑함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침대는 벽면에 밀착해 두는 것보다 이 집처럼 양쪽을 벽과 떼어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풍수에서 말하는 말로 기분을 좋게 한다고 합니다,
이 사진 속 장소가 현관홀이 될 거예요, 들어가자마자 침실이에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주방이 될 거예요, 현관문 상단에도 책장을 설치해서 빈틈없이 쓰고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16평 아파트 거실 벽 벽지 페인트 시공해서 시원한 홈 인테리어로 완성한 댁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리고 소파 뒤 벽 공간에는 파란색 인테리어 선반을 달아주셨어요, 비슷한 계열의 색조로 완성도 높은 거실 장식이었던 것 같아요. 이 사진 속 장소가 현관홀이 될 거예요, 들어가자마자 침실이에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주방이 될 거예요, 현관문 상단에도 책장을 설치해서 빈틈없이 쓰고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16평 아파트 거실 벽 벽지 페인트 시공해서 시원한 홈 인테리어로 완성한 댁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리고 소파 뒤 벽 공간에는 파란색 인테리어 선반을 달아주셨어요, 비슷한 계열의 색조로 완성도 높은 거실 장식이었던 것 같아요.
출처; PIN 출처; PIN